대전문화재단, "새해맞이 덕담 나눔 이벤트 참여하세요"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새해맞이 덕담 나눔 이벤트 참여하세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2.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전 문화예술인 신년하례회, 코로나19로 비대면 덕담 나눔 캠페인 추진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이달 18일까지 새해 덕담 나눔 시민참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문화재단은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지역 문화예술인을 대상으로 대전 시민에게 전하는 새해 덕담과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접수하여 170여 명의 문화예술인이 참여하였다. 

10일부터는 문화예술인들의 덕담과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대전문화재단 유튜브에 게시하고 대전예술가의집, 대전전통나래관, 대전무형문화재전수회관 외벽에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여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대전 시민들은 ▲유튜브 영상을 보고 마음에 담고 싶은 메시지를 캡쳐하거나, ▲대형 현수막 인증사진과 함께 새해 덕담을 대전문화재단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의 기회가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대전 지역에서 생산된 정월대보름 맞이 농산물 세트(3만원 상당)를, 130명에게는 온라인 기프티콘(3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2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년 초 지역 문화예술인 간 화합과 교류의 장으로 진행되었던 ‘대전 문화예술인 신년하례회’를 대신하는 것으로, 올해는 지역 문화예술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비대면 온라인 캠페인으로 기획되었다. 

심규익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지역의 문화예술인과 시민이 함께 덕담을 주고 받으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와 희망을 확산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대전문화예술인의 덕담 메시지를 받으신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aejeonCAF)를 참조하거나 대전문화재단 정책홍보팀(042-480-1024)으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