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상호금융 사업추진 우수 사무소 수상
상태바
대전농협, 상호금융 사업추진 우수 사무소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2.2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대전농협, 북대전농협 수상의 영광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남대현농협
남대현농협

농협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윤상운)는 25일 대전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상호금융 사업추진 우수 농·축협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남대전농협(조합장 강병석)은 농협중앙회에서 시상하는 상호금융예수금 5000억원 달성탑 수상을, 또 북대전농협(조합장 한태동)은 2020년도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 우수 농·축협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북대전농협
북대전농협

상호금융 예수금 달성탑은 전국 1,118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상호금융 예수금 500억원, 1·3·5·7000억원, 1조원 등 일정금액 이상 달성한 우수 농·축협에 수여하는 상이다.

또한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은 농·축협 신용사업 기반 강화와 미래 성장사업을 중점 추진해 상호금융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건전한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계좌, 콕뱅크 등 총 11개 부문을 평가하여 수여하고 있다.

진잠농협
진잠농협

아울러 이날 진잠농협(조합장 김종우)은 농업인 소득안정 추진 우수 공로로 농협중앙회 표창을 수여받았다.

윤상운 본부장은 “계속되는 저금리와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전반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 및 조합원들의 신뢰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거둔 결실이란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신뢰받는 농협이 되기 위해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