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화 전 한화 감독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 수석부회장 위촉
상태바
한대화 전 한화 감독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 수석부회장 위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0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대화 “대전야구 발전 위해 노력할 것”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지난 7일 대전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제2대 임원진 위촉식과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 내빈에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전시의회 홍종원 행자위원장, 문성원 행자위 부위장이 참석했으며 대전시체육회에서는 배영길 부회장, 정구선 부회장이 참석해 축하해 줬다.

한대화 수석부회장은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 수석부회장 직책을 맡아 책임감도 큰 것도 사실”이라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대전야구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1989년 창설되어 2021년 현재까지 32년의 역사를 가진 단체로 야구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생활스포츠의 발전과 엘리트야구 육성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다.

한편 제2대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 임원진에는 회장 김근영, 수석부회장 한대화, 경기부회장 심재길, 교육부회장 장화진, 대회협력부회장 김두현, 홍보부회장 황상철, 대외협력부회장 박문현, 유소년부회장 이동석, 마케팅부회장 이강식, 여성부회장 황민희, 기술부회장 장종훈, 기획부회장 장진성, 총괄본부장 박준범, 엘리트본부장 최순용, 소프트볼본부장 손성필, 생활체육본부장 이석주, 심판위원장(전문) 임순석, 심판위원장(생활) 박영용, 기록위원장 남이윤, 이사 이민호, 이사 임종빈, 이사 조인성, 이사 정승목, 이사 정기순, 이사 김철흥, 이사 이제민, 이사 박범혁, 이사 송광민, 사무국장 권혁민 등 총 29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