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신도시 금성백조 예미지 성공 조짐
상태바
도안신도시 금성백조 예미지 성공 조짐
  • 강현준 기자
  • 승인 2009.11.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안신도시에 분양중인 금성백조 예미지아파트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금성백조가 야심차게 분양하고 있는 도안신도시 13블록 예미지 아파트가 분양 성공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일 오픈한 예미지 모델하우스에는 5일동안 3만여명이 넘는 수요자들이 방문하는 등 이번 분양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렇게 높은 이유는 예미지가 들어설 도안 13블록이 18개 아파트 가운데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친화적 환경을 갖춘 그린아파트로 투자 가치가 충분하다는 분석때문이다.

여기에 내년 2월 11일 이전에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향후 5년간 양도세가 100% 면제되는 장점도 부각되고 있다.

특히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이 이번 예미지 아파트에 지난 3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총동원해 필생의 역작으로 짓겠다는 각오도 분양 성공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따라 어려운 경기상황과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예미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분양 문의 전화도 끊이지 않고 있어 회사측에서는 1순위에서 청약 마감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이번 예미지아파트는 26일 1순위 청약에 이어 27일에는 2순위, 30일에는 3순위 청약접수를 받게 된다. /강현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