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 독점 ‘MONOSTAY’ 오픈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 독점 ‘MONOSTAY’ 오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3.11.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11월 8일 유러피안 럭셔리 캐주얼 시대를 여는 새로운 편집숍 ‘MONOSTAY(모노스테이)’를 4층 영캐주얼 매장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20평규모의 매장에 들어선 ‘MONOSTAY(모노스테이)’는 중저가 편집샵에 대한 고객수요 증진에 따른 트렌드를 반영하는 매장으로서 갤러리아백화점과 ㈜모임의 Co-Work를 통해 만들어진 편집샵이며, 새로움과 유니크함을 추구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이 머물수 있는 Only One Place를 의미한다.

또한 매장은 디자인 감성이 녹아있는 High-end Trend를 반영한 의류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트리트 캐주얼 여성의류, 잡화, ACC까지 토탈 패션을 선보인다.

‘MONOSTAY(모노스테이)’는 영국 ‘윈저 런던’, 미국 ‘LNA’, 미국 ‘벌룹’, 캐나다 ‘L.A.M.B.’등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브랜드가8~10개에 달하며, 유럽과 미국을 비롯, 국외의 최신 트렌드와 새로운 브랜드를 발빠르게 소개하는 편집숍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을 통한 타 백화점과의 차별화된 제품들은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을 늘려나갈 것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1호점을 시작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전지점 전개도 앞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