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바캉스 스페셜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바캉스 스페셜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7.28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무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려는 고객들을 위한 바캉스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수영복 팝업스토어를 8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엘르, 아레나’ 브랜드가 참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실내 수영복, 비치 원피스, 래시가드 세트 등을 오는 8월 7일까지 판매한다.

더불어 지하1층 팝업스토어에는 ‘듀퐁, 보테가베네타, 페라가모’ 브랜드의 선글라스 신상품 및 기획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9월 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여름 슈즈 팝업스토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지하2층 비노494에서는 오는 8월 4일까지 바캉스에서 즐기는 화이트 와인 제안전과, 와인과 곁들여 먹기 좋은 앙상블 치즈3종, 브리티쉬 셀력션 등을 할인 판매한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통풍성과 땀 흡수성이 좋은 인견 소재로 만든 여름 침구 특별 모음전이 오는 8월 4일까지 열리고, 삼성전자에서는 무풍에어컨 구매 시 최대 220만 상당 혜택, ‘제습기+건조기+에어컨’ 습기 제거 3품목 행사 모델 동시 구매 시 최대 53만원 상당 혜택이 주어지는 SUMMER 특집전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하2층 고메이494 ‘남산돈까스, 어니언수제어묵, 마듀, 앤티앤스프레즐’ 등 브랜드에서는 여름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7월 29일~7월 31일, 3일간, 일 100개 한정으로 강진맥우 불고기 당일 판매가 대비 30%, 우성포크 삼겹살 당일 판매가 대비 20%, 제주갈치, 찰옥수수, 복숭아, 골드키위, 대상 종가집 삼계탕 등 품목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치킨 마크니 카레, 유니짜장, 게살 코코넛 카레 등 고메이494 인기 간편식을 2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