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가전 스페셜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가전 스페셜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8.05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여름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냉방가전을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한 여름 가전 스페셜 행사가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가전매장에서 진행돼 할인혜택,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등 가격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삼성전자에서는 오는 8월 10일까지 ‘슈퍼 브랜드 WEEK’ 행사가 진행된다. 무풍 에어컨 갤러리2 최대 45만원, 클래식 최대 30만원 혜택과, 창문형 에어컨 85만원, 벽걸이 에어컨 74만원 혜택이 주어지고, 시스템 에어컨 특별전에서는 보상 할인 20만원 혜택, 무료 사전 방문, 기존 사용 제품 무상 수거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외에도 삼성 프리미엄 스토어 혼수&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금액 구매 시 최대 50만 포인트를 적립 해 준다. LG전자에서는 오는 8월 21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진열상품전이, 행사장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층 가구, 10층 가전 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SPECIAL GIFT 행사로 갤러리아카드(멤버십 포함)로 일정금액 구매 시 최대 10% 갤러리아상품권을 8월 5일~8월 7일까지 10층 서비스카운터에서 증정하고, 갤러리아우리카드로 일정금액 구매 시 최대 10.5% 갤러리아상품권을 8월 5일~8월 14일까지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한편,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일년에 단 한번 열리는 ‘와코루’ 균일가전이 오는 8월 11일까지 열리며, 지하2층 비노494에서는 스택스립 와인 셀라 올드 빈티지&부르고뉴 와인 제안전과 이태리 레드 와인 특집전이 펼쳐진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판매하는 ‘오 미스터 래빗’ 팝업스토어와 디자이너가 만드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헤이밤비니’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