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육회, 전국체육대회 대전선수단 첫 '금' 탄생
상태바
대전체육회, 전국체육대회 대전선수단 첫 '금' 탄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7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유도단 김이현 선수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철도공사 유도단 기념사진

지난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울산시 문수체육관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사전경기로 개최된 유도경기에서 한국철도공사 유도단에서 대전시선수단 첫 금메달을 수확하는 성과를 거뒀다.

첫 금메달의 주인공은 100kg 이상급에 출전한 김이현 선수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결승에서 강원대표 이헌용(하이원)선수를 우세승으로 따돌리며, 금메달 시상대에 올랐다.

또한 73kg 이하급에 출전한 고승조선수도 결승에 올라 연장전까지 선전했으나 어깨 부상으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한국철도공사 유도단은 8월 실업유도연맹전 우승과 더불어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금메달과 은메달 획득으로 다시 한번 한국 유도 강자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한국철도공사 나희승 사장의 지대한 관심과 대전유도회 이현진 회장의 적극적인 후원과 격려로 나날이 발전하는 한국철도공사 유도단은 대전광역시 연고 팀으로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대전선수단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대전시체육회 이승찬 회장은 “한국철도공사 유도선수단의 선전에 감사드리며, 이번 제103회 전국체육대회가 3년 만에 정상적인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대전광역시선수단 1472명이 똘똘 뭉쳐 목표 달성하고 귀향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