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Hello, Beautiful’ 테마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Hello, Beautiful’ 테마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0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Hello, Beautiful’를 테마로 일상의 회복과 함께 되찾은 소중하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고객들과 함께 하고자 코스메틱 G캐시 적립 혜택부터 패션/의류 상품군 1만원 쇼핑 할인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으로 채워진 갤러리아타임월드의 새로운 봄으로 고객을 초대한다.

먼저, 갤러리아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패션 의류 상품권(3층~8층, 단일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1만원을 다운로드해 오는 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가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코닥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1층 화장품 상품군에서는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구매시 최대 7%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또는 G캐시 적립 혜택이 주어지고, 바비브라운에서는 송강’ Spick 아이템+ANY 구매시 20% 할인, 바이레도에서는 메이크업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 시 12ml 트래블 향수를 증정한다.

4층 에고이스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20% 할인과 15/3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금액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을 증정하고, 5층 타미힐피거 칠드런에서는 23년 SS상품 10% 할인, 7층 나이키골프에서는 22년도 골프화 및 의류 30% 할인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지하2층 비노494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제안전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