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정기공연 ‘신춘음악회’ 개최
상태바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정기공연 ‘신춘음악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10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양을 대표하는 꽃미남 아이돌 소리꾼 김준수, 바이올리니스트 김덕우 출연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시립연정국악단은 오는 3월 16일 오후 7시 30분 제186회 정기공연 신춘음악회 ‘청춘(靑春)’을 국악원 큰마당 무대에 올린다.

봄이 오는 소리를 국악관현악으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폭넓은 음악적 이해와 국악기 본연의 음색을 담아내는 이승훤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예술감독의 지휘에 클래식계를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김덕우와 국악계 아이돌 소리꾼 김준수가 출연하여 공연에 활기를 더한다.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제186회 정기공연 신춘음악회 포스터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제186회 정기공연 신춘음악회 포스터

바이올리니스트 김덕우는 줄리어드 예비학교를 거쳐 줄리어드 대학교 및 대학원을 전액장학금을 받으며 졸업하였고, 현재 중앙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실력파 아티스트이다.

소리꾼 김준수는 국립창극단에 최연소로 입단하여 전통 판소리뿐 아니라 창극, 뮤지컬,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국악계의 핫 한 스타이다.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수준 높은 연주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국악단이 준비한 봄 향기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생명력 넘치는 국악관현악 <말밥굽 소리>를 시작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한국무용과 함께 선보이는 <한가람의 숨>,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인생의 회전목마>, 피아졸라의 명곡을 편곡한 <기억의 조각>을 바이올린 선율로 선보인다.

이어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는 국악가요 <나 가거든, 어사출두, 더질더질>로 흥겹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고,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반달 환상곡>으로 봄의 아름다움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매력적인 국악관현악 소리에 21세기 라이징 스타들이 함께하는 봄의 활기를 더할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