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복한세상 김창식 대표, 소외계층 위한 사랑 나눔
상태바
(주)행복한세상 김창식 대표, 소외계층 위한 사랑 나눔
  • 한상욱 기자
  • 승인 2014.01.02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윈터페스티발 시즌5, 키즈파크 입장권” 대전시장애인 6개 기관에 무료 기증

[MBS 대전 = 한상욱 기자] 

(주)행복한세상 김창식 (사진오른쪽 3번째)대표는 2일 오전 10시 30분 유성구 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대전무역전시관서 펼쳐지고 있는 "해피윈터페스티벌 시즌5 키즈파크 입장권(500만원 상당)"을 윤석연 관장에게 기증했다.
(주)행복한세상(대표이사 김창식)은 2일 오전 10시 30분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2013년 12월 19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펼쳐지는 “해피윈터페스티발 시즌5” 키즈파크 입장권(500만원상당)을 관장(윤석연)에게 기증했다.

이날 기증받은 키즈파크 티켓은 유성장애인복지관, 시립장애인복지관, 대덕장애인복지관, 산성복지관, 밀알복지관, 행복한우리복지관에 골고루 나누어져 추운 겨울 따뜻한 장소에서 가족들의 사회성 향상 및 문화체험을 위해 사용될 것이다.

김창식 대표는 “해마다 펼쳐지는 해피윈터페스티발 키즈파크에 사회적으로 소외받은 계층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탈북자 가정들을 초대하여 추운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고자 한걸을 더 나아갈 뿐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 대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의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사회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