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전화 결제·할인 가맹점 모집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전화 결제·할인 가맹점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28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 한 통으로 문화상품 결제 가능… 7월 14일까지 가맹점 모집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자에게 다양한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누리카드 전화결제·할인가맹점’을 7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전화결제는 사용자가 직접 전화하여 말로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하여 집으로 직접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전화 한 통으로 손쉽게 문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 전화결제, 할인 가맹점 모집 홍보물
문화누리카드 전화결제, 할인 가맹점 모집 홍보물

문화(도서, 음악, 영상, 공연, 공예, 전시, 사진관, 문화체험), 관광(철도, 시외‧고속버스, 렌터카, 여행사, 온천, 테마파크, 관광명소, 휴양림, 캠핑장, 숙박, 키즈카페), 체육(스포츠 관람, 체육용품, 체육시설)과 관련된 업종으로 문화누리카드 지원 목적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을 90% 이상 취급‧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업체로서 기존에 사용하는 단말기에서 전화 승인이 가능해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문화누리카드 사용자가 문화 상품을 일정 부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한 업체를 모집하여 할인가맹점으로 등록하고 문화 상품을 소개하는 책자를 제작, 대전 관내 복지시설 및 행정복지센터에 배포할 예정이다.

문화누리카드 전화 결제·할인 가맹점 신청은 대전통합문화이용권 블로그 및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받은 후 사업 담당자 메일(in30@dcaf.or.kr)로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시민문화팀(042-480-10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