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대전문학관,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8.0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교양, 시고급, 수필 총 3개 강좌 운영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에서 2023년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은 수필, 시교양, 시고급 총 3개 강좌로, 9월 6일 개강하여 12월 1일까지 운영되고 연말에는 수강생 작품집 제작까지 예정되어 있다. 

대전문학관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포스터
대전문학관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포스터

수필 강좌는 유달상 문학박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미학적 글쓰기와 다양한 체험을 기반으로 한 수필 창작을 도울 예정이며, 시교양 강좌는 상반기에 이어 박송이 시인이 계속해서 강사로 참여하여 일상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시 창작 방법 전수와 합평 등을 진행한다. 

시고급 강좌는 수강생들의 신춘문예 등단에 도움을 주기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이은봉 대전문학관장, 양애경 작가, 정덕재 작가, 손진은 작가, 복효근 작가, 조해옥 작가 총 6명의 강사가 각각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시고급 강좌는 신춘문예에 실제 등단했거나 최근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수강생들의 신춘문예 등단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강좌별 수업 시작 및 종료일은 각각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수강 신청은 8월 10일 오전 9시부터 8월 12일 오후 6시까지 대전문학관 이메일(djlc@dcaf.or.kr)로 수강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