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심평원 정책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제1회 ‘심평원 정책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1.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뉴스 = 이준희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 심사평가연구소(소장 윤석준)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4시 심평원 본원 지하대강당에서 제 1회 '심평원 정책고객 초청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심평원 정책고객 초정세미나‘는 건강보험 및 보건의료 정책 관련 Opinion leader들의 향후 정책 방향과 견해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이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앞으로 어떠한 정책지원을 하여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1회 세미나는 보건복지부 최영현 보건의료정책실장이 2014년 대한민국 보건의료 정책방향에 대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평가연구소는 향후에도 정책을 선도하는 선제적 연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건강보험정책 연구를 수행하는 핵심 Think tank로서의 면모를 대·내외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이를 계기로 심사평가연구소의 연구역량 및 업무 실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보건의료정책관련 연구를 수행하는 선두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심사평가원 관계자는 “정책고객 초정세미나를 보건복지부 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임원까지 확대해서 보건의료정책 관련 상호협력 및 관계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관심 있는 보건의료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