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부흥건설화학은 12월 1일(금) 오후 3시, 충남 아산 모나무르 아레나홀에서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테크노파크, 충남창업보육협의회가 주관한 ‘2023년 충남 창업보육인의 날’ 행사에서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부흥건설화학은 2021년 6월 설립됐으며, 콘크리트용 화학 혼화제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고객지향적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주요 제품인 단위수량 저감형 저점정 콘크리트용 혼화제 제품은 콘크리트의 작업성을 개선해 내구성과 압축강도를 증진하는 제품으로 건설 현장의 콘크리트 붕괴사고 등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부흥건설화학 조성현 대표는 “단기간에 직원들의 헌신과 주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성공을 이루어 가고 있다”며 “탄소중립 등 세계적 친환경 산업정책에 발맞춰 이에 부합하는 새로운 개념의 화학 혼화제 신시장을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석대 이감용 창업보육센터장은 “㈜부흥건설화학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입주기업들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창업보육 서비스를 제공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센터 차원에서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 창업보육센터는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제작 △특허 출원 △시제품 제작 △사업계획서 작성 컨설팅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기업의 매출과 고용 성장 등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