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연말 최대 행사 ‘블랙 갤러리아 데이’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연말 최대 행사 ‘블랙 갤러리아 데이’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2.1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15일부터 17일까지 갤러리아 쇼핑의 모든 것이 담긴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패션∙라이프스타일∙F&B 전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는 ‘도어락 이벤트’다.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여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랙 갤러리아 데이 메인 포스터
블랙 갤러리아 데이 메인 포스터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5000만원, 줄을 서지 않는 파이브가이즈 프리패스 5000만원 금액권 중 한 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한 명 발생시 행사는 종료된다.

1층 GATE3와 랜드마크스퀘어에서는 그릭 요거트 브랜드 ‘요즘’ 팝업을 선보여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저트 무료 시식과 스노우볼 이벤트를 진행하고 도넛 브랜드 ‘노티드’에선 푸드트럭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틴케이스카라멜 ▲테니스볼파우치 등 노티드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지하2층 VINO494에서도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운영하는 위스키 전문 플래그쉽 라운지 ‘르 서클’을 팝업으로 선보여 로얄 살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주류를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각 층 브랜드와 행사장에서도 다양한 쇼핑 혜택을 만날 수 있다. 8층에서는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을 펼쳐 15일부터 3일간 파타고니아, 아디다스, 나이키, 반스, 다이나핏 등의 브랜드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 기프트를 증정 한다.

7층의 캐쥬얼 브랜드 리바이스, 와릿이즌,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에서도 각각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월상품특가전, 방한의류 특집전 등이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4층의 쥬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스톤헨지, 언더웨어 브랜드 CK언더웨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특가전이 진행되고, 제화 브랜드 탠디에서는 2023년 마지막 균일가전을 펼친다.

또한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카드 또는 멤버십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8%에 해당하는 G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사은 행사와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