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나, 허진호 감독의 연극<낮잠> 캐스팅
상태바
이세나, 허진호 감독의 연극<낮잠> 캐스팅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2.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 브라운관 넘어 연극무대까지 도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당찬 연기를 펼쳐왔던 배우 이세나가 허진호 감독의 영화 같은 연극<낮잠>을 통해 연극무대까지 도전장을 던졌다.

연극<낮잠>은 충무로 대표 영화감독 4인(허진호, 류장하, 장항준, 김태용)의 연극 무대로의 진출과, 유명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감독, 무대로 오다>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연출은 ‘8월의 크리스마스’와 ‘봄날은 간다’ 그리고 최근 개봉작 ‘호우시절’까지, 사랑에 관해 독보적인 언어를 선보여 온 멜로 영화의 귀재, 허진호 감독이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극<낮잠>은 황혼기에 접어든 남녀의 삶과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며 김창완, 이영하, 오광록 등 중견 연기자들과 함께 슈퍼주니어의 김기범과 신예 이세나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연극<낮잠>에서 이세나는 김기범(소년 영진 역)의 첫사랑 소녀 ‘이선’ 역할을 맡아 그 시대 모든 남학생들의 로망으로서 청초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세나는 허진호 감독을 비롯한 연극 관계자들로부터 “맑고 순수한 미소가 ‘이선’ 역할에 딱 어울린다”는 평을 받으며 캐스팅 됐다.

이세나는 12월 7일부터 연극 연습에 돌입했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되는 배우”라는 주변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