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패스트&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 오픈 예정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패스트&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 오픈 예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2.18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다운타우너 오픈 예고 가설
다운타우너 오픈 예고 가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고메이494에 패스트&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오는 1월 공식 오픈한다.

‘다운타우너’는 지난 2016년 패스트&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으로 이태원 한남동에서 시작해 현재 서울·경기 지역에만 7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국내 수제 버거 브랜드 중 최초로 아보카도를 조합한 ‘아보카도 버거’를 필두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플라스틱 명함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버거 박스’를 개발해 햄버거를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월 중순 갤러리아타임월드에 ‘다운타우너’가 오픈하게 되면 비수도권에 선보이는 첫번째 매장으로 지역 고객들에게 ‘아보카도 버거’, ‘갈릭 버터 프라이즈’ 등의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수준 높은 수제 버거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으로 이는 공식 SNS에 사전 안내 된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프리미엄 케이크&도넛&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미국 3대 버거집 중 하나인 ‘쉐이크쉑’을 지역 최초로 선보였으며 이번 ‘다운타우너’의 오픈으로 미식가들의 핫플레이스 입지가 더욱 견고해 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