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중앙선 KTX-이음타고 서울역까지 환승없이 한번에!”
상태바
코레일, “중앙선 KTX-이음타고 서울역까지 환승없이 한번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2.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오는 29일 중앙선 KTX-이음의 서울역 연장운행을 기념해, 내년 1월 한달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레일은 29일부터 중앙선 KTX-이음 중 하루 8대(상행4회, 하행4회) 열차의 운행 구간을 서울역까지 연장해, 기존 청량리~안동에서 서울~안동으로 변경한다. 영주, 안동 등 중앙선 이용객이 서울 역까지 환승없이 바로 오갈 수 있어 더욱 편해졌다. 

우선, 중앙선 KTX-이음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둘이서·셋이서 반값’ 특별할인 상품을 출시한다. 

내년 1월 한달간 운행하는 모든 중앙선 KTX-이음 열차에 적용되고, 12월 28일부터 판매한다. 동일한 구간을 둘 또는 셋이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 강력히 추천할 만하지만, 할인율이 높은 상품이라 조기 매진될 수 있다. 

중앙선을 타고 서울역에 승하차하는 코레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시행한다. 

1월 중 서울역에서 중앙선 KTX-이음을 편도 5회 이상 이용하면, 다음번에 중앙선 KTX-이음을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무임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중앙선으로 지역 관광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한 달간 연계교통 및 관광상품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중앙선 KTX-이음 열차 승차권과 숙박, 카셰어링, 관광택시를 함께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중앙선 인근 지역 주요 관광지에서 열차 승차권을 제시하거나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