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2024년 설을 맞아 정성스런 선물세트 제안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2024년 설을 맞아 정성스런 선물세트 제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1.30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사디말러(SADI MALOT)] [루이 플뢰로(LOUIS FLEUROT)]

갤러리아타임월드가 24년 푸른 용의 해 인 갑진년 설을 맞아 귀한 분들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푸르름이 깃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갤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와인 전문 수입사 비노갤러리아 와인 세트와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고메이494 PB세트, 20~30만원이하 농. 수. 축산 선물 세트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중. 저가 세트를 강화하는 등 갤러리아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엄선해 선보인다.

[고메이494 프리미엄 김 3종 세트] [고메이 494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

프리미엄 와인 수입 자회사 비노갤러리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랑스 와인 2종세트로 ‘사디말러(SADI MALOT)’ 샴페인, ‘루이 플뢰로(LOUIS FLEUROT)’ 와인을 제안한다.

먼저, ‘사디말러(SADI MALOT)’는 프랑스 에페르네에 위치한 샴페인하우스로 5대에 걸쳐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프리미엄 제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0만~30만 원대다.

‘루이 플뢰로(LOUIS FLEUROT)’는 부르고뉴 지방 뉘 생 조르주 마을에서 생산되는 와인이다. 포도 자체의 신선함과 와인 산도에 초점을 맞춘 고품질 와인을 7만~30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강진맥우 명품세트]              [강진맥우&한우콜라보세트]

이외에도 비노494에서는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와인부터 중저가 샴페인, 와인과 곁들여 먹기 좋은 프리미엄 치즈까지 고품질의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프리미엄 PB 브랜드 ‘고메이 494’ 세트는 1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우수한 상품을 직접 발굴 기획한 세트이다.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재래구이김과 프리미엄 유기김, 그리고 새로 출시된 고소함이 풍부한 김자반으로 구성된 ‘고메이 494 프리미엄 김 3종 세트’와 전북 고창의 국산 참. 들깨를 저온에서 착유하고 깨끗하게 정제한 ‘고메이 494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 등 다양한 PB 제품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프리미엄 혼합 과일 세트]          [완도 전복 세트]

또한 명절 인기 상품인 ‘강진맥우’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독점으로 운영중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 발효숙성 막걸리를 먹이는 방법으로 사육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선물세트로 ‘강진맥우 명품세트’, ‘강진맥우&한우 콜라보 세트’등이 있다.

갤러리아는 20만~30만 원 이하의 농·수·축산 선물세트를 전년 대비 확대 구성했다. 한우, 자연송이, 굴비 등 총 73세트를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자연송이버섯세트’, ‘강진맥우&한우 콜라보 세트’, 샤인머스캣, 사과, 배,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으로 구성된 ‘갤러리아프리미엄 혼합 과일 세트’, ‘완도 전복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송의향고 버섯 세트]            [영광굴비 세트]

온라인 채널을 통한 수요 증가로 정육, 청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을 강화했다. ‘우수산지 명품 한우’, ‘LA 갈비 세트’, ‘한라봉 사과 배 세트’, ‘송의향고 버섯 세트’, ‘영광굴비 세트’, 등 총 64품목의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는 갤러리아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어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다.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 데스크에서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 종이 판매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갤러리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설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월 20일까지 설날선물세트 30/60/100/200/300/500/1000/2000만원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하고,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