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Science, 아카데미 봄학기 회원 모집
상태바
대전신세계 Art&Science, 아카데미 봄학기 회원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1.3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신세계 아카데미 전경
대전신세계 아카데미 전경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오는 3월부터 시작하는 아카데미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자기개발을 원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취미를 배울 수 있는 강좌를 비롯해 아이들의 오감 발달을 위한 키즈 아카데미도 운영한다.

강좌로는 취미 활동을 위한 미술, 플라워 레슨, 필라테스, 발레, 요가 등과 함께 봄 시즌을 겨냥한 기념일 선물 만들기, 손님초대 요리 등 1000여개의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키즈 아카데미는 키즈쿠킹, 미술, 도예, 댄스 등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명화를 감상하고 관련된 확장활동을 통해 작품 토론과 재해석을 해보는 ‘미술관 이야기, 아르떼 대전’ 과 과학키트로 실험을 통하여 관찰하고 눈으로 보이는 현상을 영어로 배우며 자연스러운 영어발화를 익힐 수 있는 영어기반 과학실험 ‘SIGN ENGLISH’ 등이 마련됐다.

또한 주말 상시 이벤트로 에어 플레잉, 건축놀이 체험, 빅블럭 놀이 등을 진행 중이다. 신세계 아카데미 봄학기 수강 신청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앱 또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회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백화점 7층 신세계 아카데미 안내데스크(042-607-1500~15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