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제2차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위원회
상태바
한밭대, 제2차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위원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2.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LINC 3.0 사업단은 15일 교내에서 제2차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2차년도 주요 성과 보고 및 3차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하고자 열렸다.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우승한 LINC 3.0 사업단장 등 내부위원 12명과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 서동경 본부장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박대희 센터장 △한국표준과학연구원 한승희 연구원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김병순 회장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 방기봉 이사장 △㈜바이오니아 김재하 부사장 △중소기업융합대전세종충남연합회 최우재 사무국장 △CMB대전방송 김영진 전무이사 등 외부위원 12명, LINC 3.0 사업본부장 및 산학협력중점교수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우승한 LINC 3.0 사업단장이 ‘기회를 연결하는 국립한밭대학교 산학협력’, ‘기업과 함께하는 프로젝트형 산학 교육’, ‘지역에 정주하는 진화형 인재양성’을 큰 주제로 하여 추진 현황 및 성과를 발표했다.

우 단장은 ‘기업과 함께 혁신을 주도하는 산학협력’을 강조하며,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산학협력의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LINC 3.0 사업의 보완 및 개선점, 기업연계 매칭, 산학협력 매칭 플랫폼, 대학의 고민 등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한편, 국립한밭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연간 2회의 LINC 3.0 위원회 회의를 통해 지·산·학·연 전문가와 함께 사업의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보완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