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민원 처리 마일리지 우수자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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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군, 민원 처리 마일리지 우수자 표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5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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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암면 김예지, 경제교통과 임순희 주무관 표창

[부여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부여군은 지난 22일 민원 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2명을 선발해 표창했다고 밝혔다.

군에서는 두 달에 한 번 민원 처리 우수자를 선발해 상장을 수여하는데 이번 우수공무원에는 새올 민원 부문 규암면 김예지, 국민신문고 민원 부문 경제교통과 임순희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새올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도는 3일 이상의 유기한 민원사무를 법정 처리 기한보다 단축하여 처리했을 경우 단축한 기한만큼 담당 공무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해 이를 기준으로 우수자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는 국민신문고 시스템의 답변 건수와 내용 충실도 등을 고려하여 마일리지 내부 산정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박정현 군수는 이날 수상한 공무원들과 간담회를 가져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직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처리로 군민이 신뢰하고 감동하는 행정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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