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스타트업 협의체와 함께 주제별 클래스 연다
상태바
대전혁신센터, 스타트업 협의체와 함께 주제별 클래스 연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6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 첫 번째 대전스타트업스쿨… 온라인 사전접수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대희, 이하 대전혁신센터)가 매달 첫째 주 목요일 오후 3시 대전혁신센터 본원(대전 유성구)에서 ‘대전스타트업스쿨(스타트업 리딩클래스)‘을 개최한다.

26일 대전혁신센터에 따르면 ’대전스타트업스쿨(스타트업리딩클래스)‘은 대전 스타트업 협의체 ’다이노소어‘와 함께 스타트업을 위한 주제별 클래스 운영을 위해 마련됐다.

2024년 대전스타트업스쿨(스타트업클래스) 종합 포스터
2024년 대전스타트업스쿨(스타트업클래스) 종합 포스터

지난해 대전혁신센터는 △레드윗(대표 김지원)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 △하얀마인드(대표 오정민)와 대전 스타트업 협의체 ’다이노소어‘를 결 성, 대전스타트업스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내달 4일 개최되는 첫 번째 대전스타트업스쿨(스타트업리딩클래스)에서 는 ’생산성의 혁신 : 스타트업 대표의 CHAT-GPT 활용법‘을 주제로 지피터스 윤누리 리더의 강의와 참가자별 네트워킹이 이어진다.

윤누리 리더는 서울대학교(과학교육·글로벌환경경영학)을 졸업하고 패스트파이 브 커뮤니티 크리에이터팀과 와디즈 경영추진팀에서 근무했으며, 현 재는 지피터스 커뮤니티팀 소속 리더로 AI 커뮤니티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 사전 접수(https://forms.gle/8bdUxxN9ddgeKgnY9) 및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박대희 대전혁신센터장은 “대전스타트업스쿨(스타트업클래스)은 대전지역 스타트업 협의체가 센터와 함께 스타트업 트렌드를 반영한 클래스를 기획하고 운영한다는 점에서 타 교육 프로그램과는 차별성이 있다”면서 “올해 클래스를 통해 유익한 강연뿐 아니라 스타트업, 임직원 등 참여자 간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교류의 장도 마련해 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