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서금택 전직 세종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입당
상태바
국민의힘 세종시당, 서금택 전직 세종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입당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6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의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 승리에 힘 보탤 것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서금택 의장 입당식
서금택 의장(가운데) 입당식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오늘 26일 오후 2시, 국민의힘 세종시당 제22대 총선 선대위 출범식 행사 중 서금택 前 세종시의회 의장 입당식을 진행했다. 

입당식은 서금택 前 의장이 직접 입당원서를 작성해 세종시을 조직위원장인 이준배 후보에게 전달하고 환영의 꽃다발을 류제화 후보가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입당소감을 밝히는 자리에서 서금택 前 세종시의회 의장은 “민주주의가 사라진 민주당은 공당이 아닌 이재명의 사당으로 전략했다.”며 “정치 협잡꾼들만 득세하는 참혹한 현실에 눈물을 머금고 민주당을 떠날 수 밖에 없었다.”며 심경을 밝혔다.

이어서 “저 서금택은 국민의힘에 입당하여 미력하나마 중도층의 외연 확장에 노력하여 국민의힘이 이번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라고 탈당과 입당의 소감을 전했다. 

이준배 후보(現 세종시을 조직위원장)는 입당환영사에서 “지역에서 나고 자란 지역 출신 정치원로께서 당리당략을 떠나 오로지 지역의 발전을 바라보며, 지역의 변화된 모습을 위해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 것 헛되지 않도록 반드시 승리하여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수석부위원장을 지낸 서금택 前 세종시의회 의장은 舊 연기군청 공무원 출신으로 세종시 승격 후 세종시청 행복나눔과장을 역임하고, 제2대 세종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과 제3대 세종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주민들과 가까이 소통해온 지역내 덕망있는 토박이 인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