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충청권 후보' 필승결의대회
상태바
국민의힘 세종시당,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충청권 후보' 필승결의대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8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청권후보 필승결의대회 단체사진
국민의힘 충청권후보 필승결의대회 단체사진

국민의힘 대전ㆍ세종ㆍ충남ㆍ충북 4개권역 충청권 시ㆍ도당은 오늘 3월 28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세종 부지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충청권 후보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결의대회에는 충남 정진석 후보(공주부여청양), 대전 조수연 후보(서구갑), 양홍규 후보(서구을), 세종 류제화 후보(세종시갑), 이준배 후보(세종시을), 충북 박덕흠 후보(보은옥천영동괴산), 서승우 후보(청주시 상당구), 김진모 후보(청주시 서원구), 김동원 후보(청주시 층덕구), 김수민 후보(청주시 청원구)와 1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인사말에서 충청권 공동선대위원장인 공주ㆍ부여ㆍ청양 5선의 정진석 후보는국회의사당 세종시 완전이전과 관련해 “세종시법 개정안을 내어 현재 수록된 ‘세종시 국회 분원’을 삭제하는 것이 ‘국회의사당 세종 완전 이전!’의 마침표를 찍게 된다”며, “대전ㆍ세종ㆍ충남ㆍ충북 28명의 국회의원 후보 모두 국회에 가서 제대로 일할 수 있게 도와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세종시갑 류제화 후보는 “민주당은 180석 거대 야당인데도 불구하고 하지 못했다.”며“국회의사당 세종 완전 이전은 행정수도 세종완성과 충청중심시대를 열겠다는 집권여당인 국민의힘의 강력한 의지의 표명!”이라며 “돌아오는 붉은꽃이 만연한 4월 10일이 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 호소했다. 

참석한 후보들의 연설에 이어 ‘국회의사당 세종시 완전이전! 국민의힘이 합니다.!’란 피켓과 구호를 외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국민의힘은 시민들게 말씀드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실천으로 보답할 것이고 이를 위해 일할 일꾼으로 국민의힘 후보들을 선택해 줄 것을 호소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