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깔끔한 공간필터 색다른 폴라볼 ‘레종 아이스팟’
상태바
KT&G, 깔끔한 공간필터 색다른 폴라볼 ‘레종 아이스팟’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6.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KT&G(사장 민영진)가 깔끔한 공간필터에 색다른 시원함의 폴라볼(Polar Ball) 캡슐을 적용한 ‘레종 아이스팟(RAISON ICEPOT)'을 출시했다.

‘레종 아이스팟’은 흡연 중 쉽게 물러지지 않는 단단한 공간필터가 적용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깔끔한 흡연을 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시점에 필터 속 폴라볼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맛이 색다르게 시원한 맛으로 변해 담배 한 개비에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흰색 바탕에 옐로우그린 컬러를 활용하여 깔끔함과 시원함의 두 가지 맛을 강조했다.

전면에는 다양한 도형 패턴과 레종의 심볼인 고양이가 삽입된 캡슐 아이콘을 통하여 유니크한 감성과 세련미를 살렸으며, 후면에는 얼음물 위에 떠있는 폴라볼 캡슐을 위트 있게 묘사하여 공간필터의 깔끔함과 폴라볼 캡슐의 색다른 시원함을 표현했다.

KT&G 정윤식 브랜드팀장은 “‘레종 아이스팟’은 공간필터를 적용하여 깔끔한 흡연은 물론 빨림성까지 향상시켰다”며 “또한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제품들과 다른 시원함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종 아이스팟’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5.0mg, 0.4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