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팬들위해 간식 직접 배달 화제
상태바
카라 박규리, 팬들위해 간식 직접 배달 화제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7.15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인기 걸 그룹 카라의 리더 ‘여신’ 박규리가 팬들에게 간식을 직접 배달한다고 해 화제다.

▲ 카라 박규리.
이는 MBC라디오 '신동 박규리의 심심타파'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19일부터3주간만 진행하는 '심심타파 간식 직접 배송 서비스 - 디제이가 떴다' 란 특별 이벤트로 청취자가 간식을 신청하면 DJ 규리, 신동이 직접 간식을 들고 청취자가 원하는 배송지로 배달을 나가는 형식의 코너이다.

▲ 카라 박규리.
심심타파 프로그램을 사랑해주는 청취자들에게 소박하면서도 특별한 기쁨을 주기 위한 의도로 기획된 이번 간식코너는 바쁜 스타들의 스케줄 상 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는 쉽게 실천 할 수 없는 이벤트 형식이었지만 두 DJ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 카라 박규리.
실제로 카라의 박규리 역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간식배송 스케줄을 최우선 순위에 두며 지난 14일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학원과 은행, 미용실 등을 돌며 열심히 피자와 빵, 음료 등 간식을 배달했다.

▲ 카라 박규리.
인기스타를 바로 눈 앞에서 보는 영광을 얻으며 맛있는 간식도 전해 받은 청취자들은 신기하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학원에서는 학생들이 갑자기 ‘미스터’ 노래를 불렀고 재치 있는 박규리가 즉석에서 엉덩이 춤을 선사해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심심타파 DJ박규리가 속한 인기 걸그룹 카라는 멤버들이 기획, 코디 등 사업에 직접 나선 온라인 쇼핑몰 카라야(www.karaya.co.kr) 운영과 이달 말에 계획된 본격적인 일본 진출 준비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