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스런 키스' 최강커플 김현중, 정소민 최종확정!
상태바
'장난스런 키스' 최강커플 김현중, 정소민 최종확정!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7.1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최강커플 <장난스런 키스> 김현중, 정소민 최종확정!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MBC 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 (극본:고은님 연출:황인뢰,김도형 제작:(주)그룹에이트)의 남녀주인공이 마침내 최종 확정되었다.

▲ 김현중.
<꽃보다남자>에서 다정다감한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선배로 등극했던 김현중이 남자주인공인 백승조(원작-이리에 나오키)역으로, 백승조를 연모하는 오하니(원작-아이하라 코토코)역에는 신예 정소민이 전격 발탁되었다.

원작만화 <장난스런키스>는 일본에서만 발행부수 2,700만부를 기록한 공전의 히트작으로 <꽃보다남자>와 더불어 아시아 순정 만화계의 양대 산맥으로 일컬어지고 있는 작품으로, 대만에서는 TV드라마로 제작되어 최고시청률로 국민드라마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으며,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고공시청률로 큰 성공을 거뒀던 명실공히 범아시아 콘텐츠인 작품이다.

골백번 찍어도 안 넘어오는 남자, 백승조 : 김현중

하나를 가르쳐주면 100개를 알아버리고, 하나를 배우게 되면 남보다 100배는 빨리 습득하는 천재 미소년 백승조역에는 <꽃보다남자>의 ‘윤지후’역을 통해 많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김현중이 매사 심드렁하고 무미건조한 차가운 매력의 ‘백승조’로 전격 연기변신에 도전하게 된다.

“만화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은 외모와 4차원톤의 엉뚱함 이면에 숨기고 있는 순수하고 유연한 모습들을 통해 백승조를 보았으며, 무엇보다 미니시리즈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서 가져야 할 덕목 중 하나인 배우의 승부근성 또한 결정하는데 큰 계기가 되었다”며 캐스팅한 배경을 설명한 황인뢰감독은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김현중의 꾸밈없는 모습과 릴렉스된 새로운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며 새롭게 연기변신을 준비하는 김현중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껌딱지처럼 안 떨어지는 여자, 오하니 : 정소민

공부와는 담장을 쌓은 덕에 고등학교 내내 최악의 성적을 자랑하는 꼴찌반의 단골멤버지만, 특유의 친화력과 상상 이상의 초긍정적인 자세로 백승조만을 오매불망 연모하는 ‘오하니’역에는 최근 <나쁜남자>를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정소민이 전격 발탁되어 김현중과 호흡을 맞춘다.

연출을 맡은 황인뢰 감독은 “오하니는 오랫동안 마음에 품어온 남자에게 사랑의 확신을 받지 못했음에도 늘 웃고 즐거운 여자아이다.

웃는 얼굴이 참 중요했었는데 정소민의 파안미소(破顔微笑)를 보는 순간 바로 이 친구라는 확신이 생겼고 매우 만족한다”며 수많은 여배우들을 오디션 하는 우여곡절 끝에 최종 결정한 여주인공 정소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로서, 아시아의 차세대 스타 김현중과 막강신예 정소민이라는 2010년 최강커플을 탄생시키며 본격진용을 완성시킨 <장난스런 키스>는 7월 중순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 제작에 박차를 가하며 알콩달콩 생활밀착형 로망스로 한층 더 재미있고 신선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로드넘버원>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는 가을의 문턱인 9월 1일 밤 9시 55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