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맘’으로 돌아온 정시아, 예능 복귀 합격점!
상태바
‘뷰티 맘’으로 돌아온 정시아, 예능 복귀 합격점!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07.2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욱영 기자]

- <하하몽쇼>, <여자만세>통해 변치 않은 미모와 예능감 각광! 돌아온 예능퀸 입증!
- 결혼, 출산에도 불구하고 더 예뻐진 ‘뷰티맘’ 정시아에 방송, 광고계 러브 콜 이어져! 

▲ 정시아.
SBS 예능 <하하몽쇼>와 Q TV <여자만세>등을 통해 성공적으로 복귀한 ‘뷰티맘’ 정시아에게 방송, 광고계의 러브 콜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 <강심장>의 게스트로 출연, 결혼과 출산 후 1년 3개월여 만에 방송에 복귀한 정시아는 출산장려버라이어티 <해피버스데이> 출연을 시작으로 <하하몽쇼>와 <여자만세>의 고정 패널로 방송 복귀 불과 한 달여 만에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드는 맹활약을 보여 주고 있다. 또한 남편인 배우 백도빈과 함께 2010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 대사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기지개를 켜고 있다.

▲ 정시아.
시청자들은 결혼과 출산에도 불구하고 더욱 예뻐진 정시아의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결혼 전과 다름없는 날씬한 몸매와 화사한 미모가 돋보이는 ‘품절 인형녀’ 정시아는 발군의 예능감으로도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복귀 방송인 <강심장>에서 ‘소녀시대’ 댄스를 깜찍하게 소화해냈던 정시아는 <하하몽쇼>에서는 5초 만에 눈물을 쏟아 내는 몰입 연기로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또한 본격 여성 버라이어티 <여자 만세>에서는 방송 2회 만에 멤버들의 분위기 메이커로 떠오르며 <무한걸스>시절의 인기를 재현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돌아온 예능 퀸으로 뜨거운 환대를 받고 있는 정시아는 예능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 등 연기자로서의 복귀작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어 10년 차 연기자 정시아의 새로운 연기 도전 역시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M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