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軍문화축제 지상군페스티벌 1일 전야제
상태바
계룡軍문화축제 지상군페스티벌 1일 전야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9.3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계룡 = 이준희 기자]

국내최대 軍문화축제인 2016계룡軍문화축제.지상군페스티벌이 10월 1일 오후6시 계룡시 금암동 특설무대에서 있는 전야제를 시작으로 문을 연다.

행사관계자는 “10월1일 전야제는 비가 오더라도 계획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2일 계룡대 비상활주로에서 계획된 개막식은 우천시에도 진행하며 오전에 계룡대 비상활주로 주공연장에서 계획된 개막식 축하공연은 장소를 옮겨 계룡대 영내에 있는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축하공연은 이승기 일병(가수 겸 배우) 사회로 육군 창작뮤지컬 ‘히어로즈’ 공연과 홍보대사인 걸그룹 레드벨벳, 정윤호 상병(동방신기 유노윤호), 이성민 상병(슈퍼주니어 성민), 신동희 상병(슈퍼주니어 신동), 이혁재 상병(슈퍼주니어 은혁) 공연 등이 진행한다.

또한, 10월 2일 계룡대 비상활주로에서 계획된 ‘제1회 계룡 밀리터리 댄싱경연대회’ 예선은 장소를 옮겨서 계룡고등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0월 3일 본선은 계획대로 금암동 특설무대에서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아울러, 10월 2일 금암동 특설무대에 진행 예정이었던 ‘계룡 이음 음악회’는 이날 오후 7시 30분에 계룡 문화예술의 전당으로 장소를 바꿔 진행한다.

10월 2일에는 오전까지 비가 오면 계룡대 비상활주로 주공연장에서 계획된 오전 공연은 오후에 특별 프로그램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10월3일에 계획된 ‘드론기네스도전’은 계획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관계자는 “전야제와 개막식시 관람객들에게 우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계룡軍문화축제와 지상군 페스티벌은 10월 2일부터 6일까지 계룡시 금암동 일원과 계룡대 비상활주로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계룡軍문화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