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바캉스 아이템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바캉스 아이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7.20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축제”를 테마로 다양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층별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해리메이슨/ 클루 등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 액세서리 대전이 열리고,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미소페/ 고세/ 닥스제화/ 바바라 브랜드 참여한 샌들 특가대전이 열려 5만9000원~7만9000원대의 샌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4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는 휴가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바캉스 패션 제안전이 진행되며, 1층 비오템 매장에서는 바디제품 품목 할인행사와 아베다 브랜드데이 행사가 23일까지 진행되 13만원이상 구매시 헤어&바디 디럭스 5종을 증정한다.

아울러 바캉스 필수 아이템 참여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20/4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23일까지 3층 사은품 데스크에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8층 행사장에서는 엘르 수영복 균일가전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래시가드 특집전이 진행되며, 배럴/ 아레나/ 엘르수영복/ 퀵실버/ 록시 브랜드가 참여한 워터 스포츠 브랜드 팝업행사로 래시가드, 비키니, 비치웨어, 비치용품 등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여름 건강 보양식 행사가 열려 하림 참진 토종닭과 전복이 30%, 낙지, 찹쌀 20% 할인과 함께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대상 종가집 완제품 삼계탕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불어 지하2층 식품관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식품관 금액할인권을 오는 27일까지 지하2층 식품관 안내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