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제뉴스 "충청 경제 부흥 앞장 설 것"
상태바
대전경제뉴스 "충청 경제 부흥 앞장 설 것"
  • 이정복 기자
  • 승인 2012.02.0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창사기념식 개최 ... 전.현직 언론인 다수 참석
[MBS 대전 = 이정복 기자]

대전경제뉴스 창간 기념식이 끝난 후 김정식 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장중식 대표(왼쪽에서 네번째)를 비롯, 직원, 참석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전과 충청권의 다양한 경제소식을 전하기 위해 올해 1월 1일 창간한 (주)대전경제뉴스(대표 장중식․ www.djenews.co.kr)가 2월 3일 낮 12시 유성호텔 그랜드볼륨에서‘창사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엔 자축연의 성격으로 공공기관 등 관공서 홍보팀 직원들과 충청지역 전․현직 언론인들이 다수 참석했다.

대전경제뉴스 김정식 회장과 장중식 대표.
이날 행사에서는 장중식 대표의 ‘대전경제뉴스’에 대한 설립 취지와 향후 편집 계획에 대한 간략한 프리젠테이션과 감사패 전달, 필진 위촉식이 진행됐다.

김정식 대전경제뉴스 회장은“갈수록 어려워지는 서민 경제가 되살아나는데 대전경제뉴스가 조금이나마 일익을 담당하도록 전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면서“특히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따뜻한 기사 발굴과 충청권 경제는 물론 우리나라 경제가 활짝 웃는 그날 까지 발로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장중식 대표는“대전 뉴스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시민들과 소통을 통해 올바른 경제가이드로서 책임과 사명감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MBS

대전 동구청, 중구청, 대덕구청 공보팀 등 대전지역 각 기관 홍보팀 직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지역 일간,월간 국장들과 유성구청 공보실 관계자들의 모습이 보인다.
대전도시철도공사 홍보팀 등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충청일보 임직원 및 충청일보 대전본부 기자들이 축하하러 왔다.
대전 유력 인터넷 매체 기자들이 이날 많이 참석해 축하해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