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교육청, 바자회 · 체육연수 성료
상태바
논산교육청, 바자회 · 체육연수 성료
  • 육희순 기자
  • 승인 2008.11.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행정공무원 화합 · 단결 도모 · 근무 의욕 고취 등 목적
논산교육청(교육장 임영우)에서는 지난 15일(토) 논산동성초 강당 및 운동장에서 송영철 도의회 부의장, 전유식 논산시의회의장, 송덕빈 도의원, 김성중 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학교장, 관내 초.중.고 교육행정공무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 교육행정공무원 바자회 및 체육연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관내 초.중.고 교육행정공무원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심신단련 및 근무의욕 고취를 목적으로 논산교육청의 연중 행사로 실시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금년부터는 관내 소외계층 및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후원금을 마련키위해 바자회도 함께 열어 더욱 의미있는 행사로 거듭나게 되었다.

이 날 체육행사에서는 총 6권역(논산,연무,강경,연산,계룡,교육청)으로 편성되 각 직원들은 소속 권역의 명예를 위해 단합된 모습으로 푸짐한 먹거리와 함께 즐겁게 경기에 참여했으며, 종합점수결과 논산권역이 영예의 1위, 연산권역이 2위, 계룡권역이 3위를 차지하였다.

한편 논산교육청에서는 각 직능별(일반직 6급이상, 일반직 7급이하, 위생원 모임, 운전원 모임, 사무.조무원 모임)로 바자회를 준비하여 다양한 코너를 설치, 특색있게 운영되었으며, 이번 바자회에서 모금된 수입금 전액을 관내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기탁하여 훈훈한 사랑나누기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