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설명절 예비역 위문금 전달
상태바
계룡건설, 설명절 예비역 위문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2.02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일, 계룡시 육군본부에서 전달식 진행
2012년부터 매년 명절 ‘와병 중인 예비역 위문사업’ 지속 후원해와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에 매년 후원하는 등 민·군 협력 사업 적극 참여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24년 설명절 예비역 위문금 전달식 사진
24년 설명절 예비역 위문금 전달식 사진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은 2월 2일 오전 10시,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고태남 육군 인사사령관에게 예비역 위문금 1000만 원을 전달하였다. 

계룡건설은 2012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와병 중인 예비역 위문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육군이 시행 중인 이 사업은 병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예비역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육군참모총장 서신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승구 회장은 위문금을 전하며 “매년 몸과 마음을 다 바쳐 나라를 지켜낸 예비역분들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그마한 마음이지만 와병 중인 우리 예비역분들에게 잘 전해져 따뜻한 명절 보내시고 쾌차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건설은 대한민국 수호에 헌신한 현역 및 예비역 지원과 대민 행사 등 민∙군 협력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13년째 6‧25 및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에 매년 1억 원씩 후원하고 있다. 

또 국토방위의 최일선에서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장병을 격려하기 위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