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패션 브랜드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패션 브랜드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14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패션 브랜드 행사를 펼쳐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다양한 신규 브랜드 입점과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봄의 시작에 맞춰 새로운 매장을 선보인다.

5층 여성의류 매장에는 1989년 설립해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손정완’을 14일 새롭게 선보였고 9층 홈리빙 전문관에서는 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 ‘까르마’가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각 브랜드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일부 상품에 한 해 최대 30%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한다.

4층에는 영국의 명품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팝업 스토어가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고 6층에서는 디자이너 Braden Oh의 젠더리스 캐주얼 브랜드 ‘비컴(Becomm)’의 팝업 스토어가 14일 선보였다. 

지하 2층 고메이 494에서는 사과탕후루를 판매하는 링고아메 전문 브랜드 ‘링고아이’와 프리미엄캔케이크 전문 브랜드 ‘마이마이케이크’ 팝업 스토어를 15일부터 운영한다.

그 외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도 봄을 맞아 세일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층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 ‘일라이’에서는 주말 동안 브랜드 데이를 진행해 10% 할인 행사를 펼치고 ‘이로(IRO)’에서는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4층의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스톤헨지’, ‘로즈몽’,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만날 수 있다.

8층 스포츠 전문관에서는 ‘아디다스’ 20% 세일 행사와 ‘크록스’ S/S시즌 균일가전, ‘미즈노’ 10% 세일 행사가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또한 국내 대표 패션그룹 ‘한섬’의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주말 동안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입점되어 있는 ‘타임’, ‘마인’, ‘랑방’, ‘DKNY’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 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고 더불어 갤러리아카드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7%에 해당하는 G캐시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