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체육회, 우수선수 1:1매칭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선수 3명 후원 협약
상태바
대전시체육회, 우수선수 1:1매칭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선수 3명 후원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08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규선(유도), 신서빈(양궁), 서성환(역도) 대전시 우수선수 후원 시작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왼쪽부터) 문규선 선수,  대전체육회 민병직 사무처장,  삼진정밀 정호영 대표이사, 신서빈 선수,  서성환 선수)

지난 4월 16일 대전시체육회와 대전상공회의소가 체결한 우리시 기업과 우수선수 1:1매칭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아이씨푸드, ㈜한스코에 이어 ㈜삼진정밀에서 우수선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5월 8일 ㈜삼진정밀은 문규선(유도/경기대4), 신서빈(양궁/대전체고3), 서성환(역도/대전체고2) 선수와 우수선수 후원협약을 맺고 토종 우수선수 후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참여했다.

㈜삼진정밀(대표 정태희)은 1991년 대전에 설립하여 상하수도 밸브 및 수자원 관리시스템 생산을 하고 있는 굴지의 향토기업이다.

후원받는 문규선 선수는 타시도 대학진학 후에도 대전 대표선수로 출전하여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애향심이 남다른 우수선수다.

또한, 신서빈 선수는 태평초등학교부터 양궁을 시작해서 수많은 메달을 획득한 우수선수로 올해 전국체전도 기대가 되고 있으며, 서성환 선수는 역도선수 출신 부모님 밑에서 역도를 시작하여 미래 국가대표로 촉망받는 선수다.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열심히 운동하는 선수들과 함께 이뤄가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삼진정밀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본회에서도 우리선수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