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애견수제간식사업 국비 무료수강생 모집
상태바
건양대, 애견수제간식사업 국비 무료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4.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논산 = 이준희 기자]

건양대(총장 김희수) 대전평생교육대학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소상공인 신사업사업화 교육 중 하나인 <애견수제간식 제조 및 정기배송서비스> 국비 무료 수강생을 적격자에 한해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 신사업사업화란 최신 트렌드에 대응하는 신사업아이디어를 사업화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 및 소상공인에게 전문교육을 실시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유도하는 예비 창업자 교육과정이다.

교육은 2개 분반으로 나눠져 진행되며 한 반 당 20명씩 모두 40명을 모집한다. 1분반은 4월20일부터 8월10일 간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2분반은 4월18일부터 8월29일 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대전 관저동 건양대 평생교육대학에서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인터넷 접수와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인터넷 접수는 소상공인 지식배움터(http://edu.sbiz.or.kr)에 회원가입 후 신사업사업화교육신청 코너에서 ‘애견’을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방문 접수는 대전 관저동 건양대학교 대전평생교육대학 2층에서 가능하고 미리 전화 후 방문하는 게 좋다.

건양대 평생교육대학 이진 원장은 “이번 교육은 수강료뿐만 아니라 재료비까지 전액 무료이고 특히 수료생이 교육받은 신사업아이디어로 창업할 경우 평가 후 정부지원금 최대 1천만원까지 지원되는 파격적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관심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