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젊은 열정과 톡톡 아이디어를 찾아라"
상태바
충청체신청 "젊은 열정과 톡톡 아이디어를 찾아라"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1.03.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우체국서 초급실무자들과 열린 소통으로 우정혁신과 사업 활성화

[MBS 대전 = 강현준 기자]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수평적 의사소통을 활성화하고 현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2011년도 사업추진에 적극 활용하기 위해 16일 충청체신청 주니어보드 및 하모니미팅이 제천우체국에서 열렸다.

충청체신청 주니어보드 및 하모니미팅이 제천우체국에서 열렸다.
이날 이상진청장과 충주, 제천, 단양, 괴산, 진천, 음성 지역의 우체국을 대표한 8~9급 초급실무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모니미팅 형식으로 진행됬다.

또 회의 주요안건으로는 ▲2011년도 추진 사업에 대한 개선사항 제안, ▲2011년도 사업추진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신바람 나는 조직문화 형성 방안, ▲고객편의 제공을 위한 분야별 개선할 사항 발굴 등 현장 실무자들의 솔직한 목소리와 참신한 제안이었다.

충청체신청은 활발한 소통문화 정착과 현장의 다양한 제안을 경영에 접목하기 위하여 화상회의시스템을 도입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회의문화를 정착시킨바 있으며 트위터 활용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경영자가 직원들에게 다가가는 경영을 펼치고 있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하여 조직 내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고 상하동료 간 신뢰감과 일체감을 형성할 때 경영성과가 극대화 된다“며 ”온라인 소통을 통한 신속한 의사결정과 오프라인의 감성적 교류를 적절히 활용하여 통하는 조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