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추석선물 제안전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추석선물 제안전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9.09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9일부터 추석선물 제안전이 진행된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추석맞이 제기세트 특집전이 11일까지 펼쳐지고, 명절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전” 특집전이 12~13일까지 진행되 동태전, 고기완자전, 녹두전 등 다양한 전을 판매한다.

또한 정육, 과일, 가공식품 등 1만원대의 저가의 실속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고객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식품관 선물세트 30/60/100/200/300/500/1,000/2,00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13일까지 증정한다.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추석선물 제안전이 열린다. 

1층 행사장에서는 닥스, 캘빈클라인 양말 및 닥스, 레노마 손수건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의류, 침구, 완구 특집전이 열리고, 8층 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아이더 등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앤화이트, 이동수 브랜드가 참여한 골프웨이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1층 랜드마크에서는 갭, 갭키즈 이월상품전이 펼쳐지고,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노스페이스키즈, 톰키드 브랜드가 참여한 액티브키즈 추석 기프트 특집전과 엘로, 레노마, 웅가로, 기라로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스카프 1/2만원 균일가 특집전이 열린다.

아울러 다가오는 가을 패션을 완성할 액세서리 및 가을상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스코노, 슈페르가 가을 패션 슈즈 기획전이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닥스, 헤지스 브랜드가 참여한 핸드백 특집전과 제옥스, 바이네르 슈즈 균일가전이 진행되며, 7층 행사장에서는 써스데이아일랜드, 코너스 가을상품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