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뉴스밴드-㈜엘마노 협약 체결…“Good 푸드 보급해요”
상태바
㈜MBS뉴스밴드-㈜엘마노 협약 체결…“Good 푸드 보급해요”
  • 최정현 기자
  • 승인 2016.10.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재료로 좋은 음식 맛있게 제공하는 데 협력키로 ‘맞손’

[MBS 대전 = 최정현 기자]

이준희 ㈜MBS 뉴스밴드 대표이사(좌)와 이요섭 ㈜엘마노 대표이사가 협약을 맺은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MBS>

㈜MBS 뉴스밴드(대표이사 이준희)이 좋은 재료로 좋은 음식을 제공하며 전국 프렌차이즈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외식업체 ㈜엘마노(대표이사 이요섭, www.elmano.kr)와 상호 협력키로 하고 손을 맞잡았다.

양사는 5일 오후 5시 30분 엘마노 전민점에서 양해각서를 체결, 상호 협력 및 공동 발전의 기틀을 마련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상호 정보의 제공 및 업무의 연계, 공동사업의 기획과 추진 등에 나서게 되며, 사업체 전국 확대에 따른 고객층 확보 방안으로 홍보도 적극 힘쓰게 된다.

이준희 ㈜MBS 뉴스밴드 대표이사(좌)와 이요섭 ㈜엘마노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MBS>

한편 엘마노는 ‘Good food, Good energy’란 캐츠 프레이즈를 가지고 좋은 재료로 좋은 음식을 맛있게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4년 7월 창업 이후 엘마노 탄방점, 가장점, 신성점, 전민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엘마노 충남 당진점 개점을 추진 중이다.

엘마노 이요섭 대표이사는 “외식사업은 단순히 먹거리를 해결해주는 것만이 아니다”며 “좋은 식재료를 가지고 정성을 들여 요리를 함으로써 그것을 먹는 사람들이 즐거워지고 즐거운 마음은 곧 좋은 에너지가 돼 세상을 밝게 만든다.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식을 보급하는데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요섭 대표이사는 향후 퓨전 한식과 퓨전 면요리 외식업 진출, 신선한 식재료 생산가공공장 설립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