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한돈사랑 한돈데이 기념 소비촉진행사 실시
상태바
충남농협, 한돈사랑 한돈데이 기념 소비촉진행사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0.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유찬형)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장 배상종)와 함께 10월 7일(금) 농협충남지역본부 후정 직거래 금요장터에서 한돈데이(10월 1일)를 기념하여 한돈 소비촉진행사를 개최하였다.

『신나는 피크닉 오늘은 한돈데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소비촉진 행사는 한돈데이를 맞이하여 축산물 데이 마케팅을 통한 우리 돼지고기 한돈의 인지도 증대 및 한돈의 다양한 부위에 대한 소개와 소비 촉진 및 한돈 가격 안정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의 다양한 부위의 소비촉진을 위해 삼겹살 구이와 저지방 부위로 만든 앞다리살 불고기 사태살 수육, 소시지 구이 등 한돈 요리 무료시식을 제공하였으며 한돈 캐릭터와의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하는 등 시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농협 충남지역본부 유찬형 본부장은 ‘일년 중 가장 풍요로운 10월을 맞이하여 다복의 상징인 돼지를 나누며 가족과 이웃이 함께 행복과 건강을 더 많이 챙기시길 바라며 우리 축산물 소비촉진 운동에 큰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실것을 당부했다.

오는 10월13일(목)에는 보령축협(조합장 윤세중)과 함께 보령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점심 급식봉사활동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