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막바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서두르세요"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막바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서두르세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0.13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막바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앞두고 층별 특가전 및 가을,겨울상품전,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패밀리 특가전이 진행된다.

올젠, 슈페리어, 푸마,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브랜드가 참여해 셔츠, 정장, 재킷,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미소페, 제옥스 제화 특집전 ,1층 랜드마크에서는 탠디, 웅가로, 아가타, 닥스 등 브랜드가 참여한 제화, 스카프 가을 특가 상품전, 1층 행사장에서는 액세서리 브랜드 티르미르 특집전이 진행되며, 3층 행사장에서는 라페어 브랜드에서 맘&키즈 니트 원피스 세트 출시기념으로 구매시 하나더 증정하는 행사와 더불어 엄마 니트 원피스 구매시에는 아동 니트 원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의류 커스텀멜로우 이월상품전이 진행되 셔츠 9만4800원~11만8800원, 니트 10만6800원~13만800원에 판매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키즈, 네파키즈 이월상품전과 동우모피, 진도 겨울모피 대전이 열린다. 7층 행사장에서는 휠라골프 이월상품전과 힐피거데님, 지프 브랜드가 참여한 가을 겨울상품전, 8층 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겨울상품 대전이 열린다.

이와더불어 5층 유/아동, 8층 스포츠, 아웃도어 단일매장에서 20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3층, 지하2층 사은품 데스크에서 10/14-10/16일까지 증정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홈퍼니싱페어 행사가 진행으로 디자인벤처스 진열상품 30%~35% 할, 크리스피바바 양모침구 특집전, 휘슬러, 헹켈, 테팔, 실리트 등 브랜드가 참여한 수입 명품 주방 상품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