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경영전략회의 개최
상태바
충청체신청, 경영전략회의 개최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1.04.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강현준 기자]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최근 전북 완주군 운주면에 있는 대둔산 관광호텔에서 2011년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청체신청 경영전략회의 기념촬영.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이상진 청장과 체신청 간부, 대전, 충남·북 지역 34개 총괄우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1/4분기 우체국 경영실적을 점검하고 2011년 주요사업 핵심 추진전략 제시 등 경영평가 최우수청 목표달성 의지를 다지는 자리였다.

특히, 고객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정우체국의 면모일신 및 활성화방안, ▲34개 총괄우체국장의 CEO미션 보고, ▲고객만족·우편소통분야의 근본적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한 보고 및 토론을 실시했다.

또 지난 해 전 직원이 우정사업에 대한 열정과 화합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경영평가 우수관서와 고객만족경영 우수관서, 우편소통품질경영 우수관서 및 분야별 최고경영자 등 25개 관서에 대해 시상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둘째 날에는 대둔산 등반으로 심신을 단련했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책임직은 경영의지를 확고히 하고 사업추진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고객에게 사랑받고 행복주는 우체국이 되도록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전략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