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이훈 팀장,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대전과기대 이훈 팀장,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 최정현 기자
  • 승인 2016.11.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최정현 기자]

이훈 팀장 <사진제공=대전과기대>

대전과학기술대학교는 이훈 산학협력팀장이 2016년도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유공자로 선정돼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과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2016년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성과 포럼’에서 부총리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훈 팀장은 2014년부터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의 사업계획서 작성 및 세부사업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행정지원과 사업비 집행 및 정산 관련 등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특성화사업을 추진했다.

또 교내 실습실 환경개선 및 기자재 확충, 연구실 안전관리 등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학생들의 수업의 질 향상과 재학생들의 만족도 제고에도 지대한 공헌을 했다.

이로써 대전과기대가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우수대학 선정’에 이어 중간평가에서도 ‘매우우수대학 선정’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게 하는 등 대학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훈 팀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맡은 업무에 보다 최선을 다해 대학의 발전과 위상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겠다”며 “오늘 이 자리에 있게 도와주신 학원장님과 총장님, 그리고 부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