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3.09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이나 친구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로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전을 비롯 봄 신상품 제안전, 100% 경품 당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화이트데이 선물제안전이 각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 화이트데이 대표선물 초콜렛과 사탕, 꽃, 와인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빈스앤베리즈, 하레하레 수제 초콜렛, 스푼홀릭 쵸코 스노우 등 다양한 초콜릿과 마리웨일 마카롱, 그리고 훗카이도산 생크림을 듬뿍 사용한 일본 초콜릿 브랜드 “로이즈” 팝업행사가 펼쳐지며, 비노494에서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와인과 지스텀 플라워 화이트데이 박스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하2층 식품관에서 3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로 구매시 최대 10만원 갤러리아 상품권부터 5천원 금액할인권까지 현장에서 바로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 쇼핑에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액세서리 페스티벌 행사가 펼쳐진다. 골든듀 브랜드에서는  커플링 구매시 실버커플 팔찌를 증정하고, SS신제품 50만원이상 구매시 여행용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판도라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30만원이상 구매시 실버체인을, 스톤헨지/티르리르/디디에두보/쥼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봄맞이 신상품 제안전도 각층 매장과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층 버버리, 5층 버버리 칠드런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피컬 개버딘 트렌치와 고급스러운 신상품 스카프,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으며, 1층 버버리 매장에서 구매시 뷰티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4층 행사장에서는 라인, 톰보이, GGPX, 온앤온 등 브랜드가 참여한 영캐주얼 트렌치코트 페어 행사가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봄 골프 라운딩웨어 제안전이 펼쳐져 보그너 티셔츠 10만9000원~23만8000원, 휠라골프 바람막이 4만9000원~7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와함께 게스, CK진, 리바이스, 힐피거데님, 버커루 브랜드가 참여한 진페스티벌도 함께 열린다.

또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8층 아웃도어 행사장에서는 아크테릭스, 머렐,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브랜드에서 추천하는 봄 의류 이월상품전이 펼쳐진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10%~3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삼성TV 특가전과 디자인벤처스 가구 진열 특집전 그리고 크리스피바바, 빙하트 브랜드가 참여한 봄맞이 침구,소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