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30일 對SK전 홈 개막행사 개최
상태바
한화이글스, 30일 對SK전 홈 개막행사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3.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가 오는 3월 30일(금)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와 홈 개막전 경기 앞서 오후 6시부터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한화이글스는 구단의 목표와 의지를 담아 올 시즌 슬로건을 ‘Break The Frame  판을 흔들어라’로 정하고 시즌 컨셉트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개막 행사를 펼친다.

이 영상을 통해 한용덕 감독과 장종훈 수석코치, 송진우 투수코치 등 레전드 코칭스태프의 귀환을 상징하는 메시지와 선수들의 올 시즌 각오가 팬들에게 전해진다.

이어 부활 보컬 김동명과 앙상블 20여명이 뮤지컬, 팝페라 형식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2018시즌 풀시즌권자들은 경기 전 1루 덕아웃 앞에서 선수들의 등장에 맞춰 그라운드 하이파이브를 진행한다.

이어 그라운드에서는 개막 기념 공식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경기전 장외 그라운드에서는 치어리더 응원전이 진행되고 중앙출입구와 응원석에서는 관중에게 각각 1000개의 오렌지 응원슬로건을 증정한다.

5회 클리닝타임에는 올 시즌 한화이글스의 새로운 응원가와 함께 컬러불꽃쇼를 연출해 한화이글스 고유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애국가는 가수 헤이니가 제창할 계획이며 스페셜 게스트 초청으로 진행될 시구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