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모병원, 교직원이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개최
상태바
대전성모병원, 교직원이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성모병원(병원장 김용남 신부)은 3일 오후 5시 성모관 지하 1층 교직원식당에서 ‘교직원이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쿠킹 클래스에는 이동수(소화기내과 교수) 의무원장을 비롯한 사전 신청 직원 20명이 참석했으며, ‘선물데이’를 주제로 과일 샌드위치, 수제 초콜릿을 함께 만들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전성모병원이 2018년 한 해 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교직원 소통화합 인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베이킹 데이, 가족을 위한 찌개 데이, 건강까지 고려한 안주 데이, 맛깔스러운 간식 데이, 건강과 품위를 위한 기초 데이 등 7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한편, 대전성모병원은 △인사 데이-보직자와 직원 인사 나눔의 시간 △‘함께 안녕하세요’ 캠페인 버튼 나눔 행사 △인사 포토존 운영 △인사 의미 찾기 공모전 △인사쿠키 나눔 행사 등 교직원이 행복한 병원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김용남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장은 “병원을 찾는 환자와 보호자가 만족하는 고객 중심병원이 되기 위해서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직원의 만족이 선행돼야 한다”며 “직접 만든 요리로 동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교직원 상호간 관심과 배려를 표현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