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지역 대학이 함께하는 3-Way 실전창업 교육 운영
상태바
대전대, 지역 대학이 함께하는 3-Way 실전창업 교육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8.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 LINC 사업단(단장 김선태 교수)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대학융합과학관 내 강의실에서 ‘지역, 대학, 기업/기관이 함께하는 3-Way 실전창업 교육’을 실시한다.

대전대 LINC 사업단과 동구청(청장 황인호)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종태)가 함께하는 이번 교육은 창업에 관심 있는 교직원과 학생 및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성공창업 가능성 확대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에 LINC 사업단에서는 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대학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홍보가 진행됐으며 약 30여 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신청을 마무리했다.

교육은 오는 29일부터 이론 및 실습 멘토링 등으로 구성된 3일 간의 교육과정이 진행되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통한 비즈니스모델과 마케팅 사업계획서 작성 등 창업에 관련한 전반적인 프로그램이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대전대학교 졸업생이자 그림자 광고로 유명한 아보네의 이재용 대표(경영학과 06학번)를 초청, 창업의 노하우와 동기 부여도 함께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전대 김상수 창업교육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 준비의 기회를 지역으로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대전대학교가 지역의 창업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