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하니금융그룹과 협약
상태바
한밭대, 하니금융그룹과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13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2일(수) 오후 3시 대학본부에서 하나카드 KEB하나은행과 한밭대 사랑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한밭대가 대학발전을 위한 기금모금에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대학 제휴카드 사용을 통한 소액 발전기금 기부문화를 조성하고자 추진한 것으로 하나금융그룹의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와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 민인홍)이 참여했다.

이날 협약식은 최병욱 총장과 민인홍 대표, 하나카드김성주본부장을 비롯해 각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됐으며 최병욱총장 등각기관대표의인사말과 협약서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등이 이어졌다.

이번 협약 체결로 하나카드는 ‘한밭대 사랑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한밭대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며 KEB하나은행은 카드 발급 및 관련 금융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이번 협약에 대해 최병욱 총장은 한밭대 사랑카드는 대학발전기금 모금과 대학 로고가 새겨진 카드사용에 따른 애교심 고취, 홍보효과까지 일석삼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며한밭대 사랑카드가 교직원과 동문 등 한밭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대학 경쟁력 강화에 일조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밭대는 대학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한밭대 사랑카드 외에 대학와인 판매 교직원 소액기부 캠페인 등 적극적인 모금활동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